• 조회수 6148l좋아요 1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달빛 아래 이파리 위, 작은 알이 하나! 일요일 아침이 되자, 작은 알에서 애벌레 한 마리가 태어났어요. 배고픈 애벌레는 먹을 것을 찾아 나섰지요. 그리고 월요일엔 사과 한 개, 화요일엔 배 두개를 먹었어요. 그래도 애벌레는 꼬르륵꼬르륵 배가 고팠답니다. 수요일엔 자두 세 개를,목요일엔 딸기 네 개를,금요일엔 오렌지 다섯 개를 먹었어요. 토요일과 일요일엔 애벌레가 무엇을 먹었고, 어떤 일이 일어났을까요?
    이 책은 작은 알에서 애벌레가 태어나고, 그 애벌레가 번데기가 되었다가 번데기 껍질을 벗고 한 마리의 나비가 되기까지 과정을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화려한 색채로 펼쳐보이고 있습니다.
출판사 보도자료 전문소개  ( 출판사 보도자료는 이 그림책을 만든 목적을 전하는 귀한 자료입니다. 독자의 예리한 기준으로 꼼꼼히 읽어보시고,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그림작가 정보
  • 에릭 칼
  • 에릭 칼 (Eric Carle)

    ▶ 색색가지 아이디어로 빛나는 작가

    1929년 미국 뉴욕 주 시러큐스에서 태어났고 여섯 살 때 독일로 이사를 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했고, 청년기에 뉴욕으로 돌아가 상업 미술 분야에서 일했습니다. 저명한 교육자이자 작가인 빌 마틴 주니어의 요청으로『갈색 곰아, 갈색 곰아, 무엇을 보고 있니?』에 삽화를 그리기 시작해 25개 국에서 1,200만 부나 판매된『배고픈 애벌레』를 비롯한 많은 책들을 만들어 냈습니다. 작가는 콜라주 기법을 이용해 자르고 붙여서 밝고 유쾌한 그만의 작품 세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작품으로는『아주 바쁜 거미』『아빠 해마 이야기』『퉁명스러운 무당벌레』『The Very Hungry Caterpillar』『The Tiny Seed』『The Art of Eric Carle』등이 있습니다.
글작가 정보
번역가 정보
  • 이희재
  • 1961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서울대 심리학과를 졸업하고 성균관대 독문학과 대학원에서 공부했다. 20여 년 동안 말고 말을 잇는 번역가로 활동하다가 말을 지배하는 돈의 힘에 눈뜬 뒤로 말과 앎을 잇는 저술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번역전쟁』 『번역의 탄생』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反자본 발전 사전』 『혁명 극장』 『새벽에서 황혼까지』 『산티아고 가는 길』 『진보의 착각』 『리오리엔트』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세계사』 『예고된 붕괴』 『번역사 산책』 『몰입의 즐거움』 『소유의 종말』 등이 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