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5094l좋아요 1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말썽은 신나게! 반성은 열심히! 뻔뻔하지만 사랑스러운 여덟 마리 야옹이들이 돌아왔다! 전작 《빵 공장이 들썩들썩》, 《기차가 덜컹덜컹》에 이어 시원한 바닷가에서 펼쳐지는 세 번째 대작전! “오늘은 초밥집이다, 야옹!”

    말썽쟁이 야옹이들이 멍멍 씨네 초밥집을 엿보고 있어요. 도미, 연어, 참치, 새우, 성게알…… 예쁜 접시 위에 짝지어 올린 형형색색 초밥이 빙글빙글 돌아가는 걸 보니 절로 군침이 돕니다. “초밥 맛있겠다, 야옹.” “초밥 먹고 싶어, 야옹야옹.” 야옹이들은 꾀를 내어 멍멍 씨 몰래 초밥을 빼돌리기로 합니다. 모두가 잠든 밤 수레에 널빤지를 한가득 싣고 초밥집에 숨어들었지요. 우르르 몰려다니며 온갖 사고지 치는 요 말썽쟁이들이 이번엔 또 무슨 일을 벌이는 걸까요? 과연 야옹이들은 무사히 초밥을 먹을 수 있을까요?

출판사 보도자료 전문소개  ( 출판사 보도자료는 이 그림책을 만든 목적을 전하는 귀한 자료입니다. 독자의 예리한 기준으로 꼼꼼히 읽어보시고,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말썽은 신나게! 반성은 열심히!
뻔뻔하지만 사랑스러운 여덟 마리 야옹이들이 돌아왔다!
전작 《빵 공장이 들썩들썩》, 《기차가 덜컹덜컹》에 이어
시원한 바닷가에서 펼쳐지는 세 번째 대작전!
“오늘은 초밥집이다, 야옹!”

말썽쟁이 야옹이들이 멍멍 씨네 초밥집을 엿보고 있어요.
도미, 연어, 참치, 새우, 성게알…… 예쁜 접시 위에 짝지어 올린
형형색색 초밥이 빙글빙글 돌아가는 걸 보니 절로 군침이 돕니다.
“초밥 맛있겠다, 야옹.”
“초밥 먹고 싶어, 야옹야옹.”
야옹이들은 꾀를 내어 멍멍 씨 몰래 초밥을 빼돌리기로 합니다.
모두가 잠든 밤 수레에 널빤지를 한가득 싣고 초밥집에 숨어들었지요.
우르르 몰려다니며 온갖 사고지 치는 요 말썽쟁이들이
이번엔 또 무슨 일을 벌이는 걸까요?
과연 야옹이들은 무사히 초밥을 먹을 수 있을까요?
그림작가 정보
  • 요코하마에서 태어나 여자미술단기대학을 졸업하고, 그림책 작가이자 만화가로 활발하게 활동합니다. 귀엽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벌이는 아기자기한 이야기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널리 사랑받고 있지요. 쓰고 그린 책으로는 그림책 [삐악삐악] 시리즈, [펭귄 형제] 시리즈, [센슈와 웃토] 시리즈, 《겨울은 어떤 곳이야?》를 비롯해 동화 [마르가리타] 시리즈, 만화 《멍멍이 트랙스》 들이 있습니다.
번역가 정보
  • 윤수정
  • 중앙대학교 문예창작학과와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학부를 나왔습니다. 출판 편집자와 지역 신문 기자를 거쳐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어요. 옮긴 책으로는 《고마워요, 행복한 왕자》, 《여우 세탁소》, 《빨간 매미》, 《온 세상에 친구가 가득》, 《온 세상에 기쁨이 가득》, 《1학년이 나가신다!》, 《굿바이, 굿 보이》, 《3.11 이후를 살아갈 어린 벗들에게》 들이 있습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