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1423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패션 꿈나무 모두 모여라!
    패셔니스타 동그리와 함께하는 완벽 코디 대작전

    안녕? 나는 패셔니스타 동그리야. 난 파티도 가야 하고, 주말에는 나들이도 가야 하고, 탐험도 떠나야 하고 엄청 바빠. 나에게 어떤 옷이 어울릴지 골라 주지 않을래? 우선 옷을 예쁘게 색칠해 줘. 그리고 점선에 맞춰 그림을 오려서 앞뒤로 넘기면 헤어스타일부터 신발까지 새로운 코디를 완성할 수 있어. QR 코드를 찰칵 찍으면 내가 색칠해 둔 옷도 볼 수 있으니까 참고해도 좋아. 부록에 있는 동그리 종이 인형도 잊으면 안 돼. 자, 이제 동그리의 완벽한 옷장을 열어 볼까?
출판사 보도자료 전문소개  ( 출판사 보도자료는 이 그림책을 만든 목적을 전하는 귀한 자료입니다. 독자의 예리한 기준으로 꼼꼼히 읽어보시고,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그림을 색칠하고 오리고 한 장씩 넘기면 자기 주도적 코디 능력이 쑥쑥!

오늘은 어떤 옷을 입을까? 아침마다 옷 때문에 고민인 친구들이 많아요. 내 손으로 직접 마음에 드는 옷을 고르고 싶은데 생각처럼 쉽지 않아요. 어떤 색으로 옷을 입을까? 이 셔츠에는 바지가 어울릴까? 치마가 더 어울릴까? 특별한 날에는 어떤 옷을 입어야 할까? 고민이 늘어갈 땐 『패셔니스타 동그리의 완벽한 옷장』을 열어 보아요. 파티 코디부터 직업별 코디, 외출 코디, 탐험 장소별 코디 그리고 나라별 코디까지. 이 많은 코디가 이 책에 쏙쏙 담겨 있어요. 정해진 색깔은 없어요. 원하는 대로 색칠한 옷을 싹둑싹둑 간단한 가위질 한 번이면 내 마음에 쏙 드는 상의와 하의로 확 바꿀 수 있어요. 내가 입을 옷은 이제 내가 정한다! 자기 주도적으로 옷을 고르다 보면 패션 센스도 자신감도 부쩍 늘 거예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내 손으로 완성하는, 어린이에게 딱 맞는 패션 책

일본에서 오랫동안 패션을 공부한 재니재인은 아이들에게 마음에 드는 옷을 직접 고르는 즐거움을 느끼게 해 주고 싶었어요. 곰곰 생각한 끝에 아이들이 직접 옷 색깔을 정하고 코디를 완성할 수 있는 책을 떠올렸지요. 그렇게 해서 어떤 옷도 잘 소화해내는 사랑스러운 캐릭터 동그리가 탄생했어요. 『패셔니스타 동그리의 완벽한 옷장』은 기존 컬러링북에서 아쉬움을 많이 느꼈던 어린이를 위해 단순히 정해진 옷을 색칠하는 것을 넘어 상의와 하의를 다양하게 조합하여 새로운 코디를 완성할 수 있게 했어요. 파티에 초대받은 동그리를 꾸며 주고, 동그리의 장래 희망에 어울리는 옷을 입혀요. 주말에 나들이 가는 동그리의 외출복을 정하고, 새로운 세계로 떠나는 동그리의 탐험 복장도 골라요. 나라별로 특색 있는 옷을 재미있게 바꿔 보는 재미도 있답니다. QR 코드를 통해 동그리가 직접 색칠한 그림도 구경하고, 아기자기한 손 그림으로 완성된 부록 동그리 종이 인형으로 동그리를 새롭게 코디해 봐요. 이 정도면 어린이를 위한 본격 패션 책 맞죠?
그림작가 정보
  • 재니재인
  • 고양이와 한집에 살고 있는 재니재인입니다. 저는 일본에서 패션을 오랫동안 공부했어요. 그러다 패션 일러스트를 무척 좋아하게 되었지요. 지금은 어린이 친구들을 위한 그림을 그리고 있답니다. 물론 고양이와 함께요. 친구들과 또 만나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