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799l좋아요 1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나의 작고 소중한 친구를 소개합니다

    하늘에서 흰 눈이 내리던 날, 긴 수염을 가진 친구가 찾아왔어요.
    누군가에게 괴롭힘을 당했던 이 작은 강아지는 우리 집에 온 첫날부터 소파 밑에 숨어 있었죠. 키도 작고 몸집도 작아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했던 나는 친구가 필요했어요. 어서 빨리 이 작은 강아지와 친구가 되고 싶었죠. 하지만 사람을 너무나 두려워했던 이 친구는 마음을 열지 않았어요. 그러던 어느 날,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났어요. 떼구르르 굴러가던 공을 보고 조심스럽게 다가온 것이죠. 그날 이후 이 작은 강아지의 이름은 ‘루디’가 되었고, 우리는 세상에서 둘도 없는 친구가 되었습니다. 루디와 나, 이제부터 우리는 어느 곳엘 가든, 어떤 일을 하든 함께할 거예요.

    “내 친구가 되어 줘서 고마워, 루디! 언제나 널 기억할게.”

출판사 보도자료 전문소개  ( 출판사 보도자료는 이 그림책을 만든 목적을 전하는 귀한 자료입니다. 독자의 예리한 기준으로 꼼꼼히 읽어보시고,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상처 입은 마음은
사랑으로 치유할 수 있습니다

사람에게 괴롭힘을 당해 마음을 굳게 닫아버린 작은 강아지 루디,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지 못하는 외톨이 작은 소년이 마음을 열고 친구가 되는 이야기입니다. 작가의 가장 소중한 친구였던 루디를 추억하며 이 아름다운 글을 쓰게 되었죠. 누군가의 상처는 그 마음을 이해하는 사람에 의해 치유될 수 있습니다. 서로 마음을 열고 친구가 된 후 세상은 그 이전과는 달라지게 되죠. 외롭고 두려웠던 마음은 사라지고,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게 된 것이죠. 주위를 둘러보세요. 루디처럼 괴롭힘을 당하는 소중한 친구들은 없는지, 작은 소년처럼 함께 뛰놀지 못해 외로워하는 친구는 없는지 말이에요. 그런 친구들을 바라봐주고, 관심을 가져주세요. 행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친구가 있다는 것은 최고의 선물입니다.
그림작가 정보
  • 미스타쿠
  • 어린 시절부터 디즈니와 지브리 애니메이션, 판타지 영화를 좋아했습니다.
    캐릭터를 개발하고 그리는 것이 취미이며 스케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따뜻한 그림으로 세상에 온기를 불어 넣어주고 싶은 마음으로 그림을 그립니다.
    '미스타쿠'라는 이름으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안녕, 내 친구 루디』는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낸 반려동물 루디를 그리워하는 마음으로 그리고 쓴 첫 그림책입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