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으며, 한국출판미술대전 그림동화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현재는 다양한 잡지와 그림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다. 『심청전』, 『나 혼자만 나무』, 『생쥐의사는 피곤해』 등에 그림을 그렸다.
대학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으며, 한국출판미술대전 그림동화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현재는 다양한 잡지와 그림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다. 『심청전』, 『나 혼자만 나무』, 『생쥐의사는 피곤해』 등에 그림을 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