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_02.jpg

두려움 길들이기 국가2016519184220.jpg

책 내용

심리 치료 전문가로 활동하는 작가 에마뉘엘 피케가 아이들에게 두려움을 길들이는 방법을 알려 주려고 썼다. 두려움을 무턱대고 피하기보다 먼저 두려움이 무엇인지 알고, 받아들이며,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20240426_02_01.jpg 20240426_02_02.jpg 20240426_02_03.jpg 20240426_02_04.jpg 20240426_02_05.jpg 20240426_02_06.jpg
  • 등록일2024-04-26
  • 조회수229

출판사 보도자료

아이들이 두려움이란 감정을 이해하고 극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책!
"두려움은 길들이면 반드시 용기로 변한답니다"


이 세상에 두려운 게 하나도 없는 사람은 없어요. 특히 세상과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어린아이들은 이것저것 두려운 게 참 많지요. 캄캄한 밤이면 어둠 속에 괴물이 숨어 있는 것만 같아서 무섭고, 친구들이 보는 앞에서 창피하게 울어 버릴까 봐 걱정되기도 하고요. 엄마 아빠가 더 이상 서로 사랑하지 않을까 봐 두려워하기도 한답니다.

그런데, 두려움이 꼭 나쁜 걸까요? 두려움은 쓸모 있는 감정이에요. 우리 아이들에게 위험을 경고하고, 스스로 피해 자신을 지키게 하고, 다시 안전해지는 방법을 찾게 하니까요. 마치 경호원처럼요! 하지만 두려움이 찾아왔을 때 잘못 대처하면 점점 더 심한 두려움에 휩싸여 결국 행복한 삶을 살지 못하게 되지요. 이 책은 심리 치료 전문가로 활동하는 작가 에마뉘엘 피케가 아이들에게 두려움을 길들이는 방법을 알려 주려고 썼어요. 두려움을 무턱대고 피하기보다 먼저 두려움이 무엇인지 알고, 받아들이며,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꿈과 행복을 파는 토끼책방에 친구들을 초대합니다!


토끼책방은 처음 그림책을 만나는 아이들도 책에 재미를 느끼고 차근차근 책 읽는 습관을 들여 책을 사랑하는 아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세계 각국에서 엄선한 창작 그림책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베스트셀러 작가의 신간에서부터 세계 유명 도서전에 전시된 아트북까지,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깨우는 재밌는 이야기와 미적 감수성을 키우는 아름다운 그림을 만나 보세요.

작가 정보

그림작가
Amélie Graux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났으며, 열두 살에 앙굴렘 국제만화축제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그 후 페닝헨 그래픽 예술학교(ESAG)와 파리 국립장식미술학교에서 공부했으며, 지금은 그림책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 『물이 무서워!』, 『우웩! 이가 있어』 등이 있습니다.
글작가

프랑스에서 상담 심리학을 공부하고 심리 치료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샤그랭 스콜레르 센터를 설립하고, 심리적 어려움이나 정신적 고통을 겪는 아동·청소년들에게 상담을 통한 심리학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써 왔습니다. 이를 통해 쌓인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책을 쓰고 강연도 하고 있습니다. 《당하고 있지 마!》를 비롯한 수많은 베스트셀러를 썼으며, 우리나라에 출간된 작품으로는 《나는 성차별에 반대합니다》가 있습니다.

출판사
번역가

서울여자대학교 불문과 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현재 어린이 책을 기획하고 번역하는 일과 방송 분야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리 말로 옮긴 책으로는『중국의 지혜』『제가 잡아먹어도 될까요?』『식사 준비 다 됐어요』『장난꾸러기 베보』『잘 자, 들쥐야』『바닷속에서 일어난 일』『누구의 알일까요?』『요리사 마녀』『마티유의 까만색 세상』『빨간 얼굴 질루와 부끄럼쟁이 물고기』『네 잘못이 아니야, 나탈리!』, 교육방송 프로그램『미의 세계』『생각하는 동화나라』『아, 그렇군요』등이 있습니다.

미디어리뷰/독자리뷰

미디어리뷰/독자리뷰 쓰기
등록된 미디어 리뷰가 없습니다.

한줄댓글

0개의 댓글